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생활용품

[보네이도] 온풍기a/s 받았어요

by the라니 2018. 1. 23.


보네이도 온풍기 2016년 겨울에 카페일 할 때 발이 너무 시려워서 구입한 보네이도 온풍기.


아직 2년이 되진 않았네요 ^^; 구입 후 5년간 무상a/s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제품파손이나 물이들어갔거나 고의적인 결함에는 비용이 청구가 될수있다고 합니다


보네이도a/s 전화번호  02-2034-0115


위 전화번호로 전화를 한뒤 내선번호를 입력후 상담원과 통화를 합니다.

증상을 말씀드리고 모델명 그리고 제조일자를 확인하네요~ (수입원에대해 물어볼수있습니다.)


그리고 택배접수를 해야 한다고 해서 문자로 주소를 받고  대한통운 사이트에서 택배예약(개인택배 착불) 을 했습니다.





업체에서 택배 수령 후 전화가 왔는데요.


새 상품으로 교체 해준다고 하더군요.



다행이에요...

다른분들 블로그에서도 새 상품으로 교체받았다는 내용을 봤는데

저도 새상품으로 교체 받아 집에서 택배수령했네요 ^^





사진 출처는 https://www.vornado.co.kr/goods/goods_view.php?goodsNo=1000000131